주요부품
CPU / RAM
메인보드 / VGA
F-HDD / ODD
케이스 / 파워
키보드 / 마우스
LCD / test
test
주변기기
프린터,복합기 / 스캐너
오피스 프린터 / 컨트롤러
쿨러/튜닝 / 플래시메모리
USB메모리 / 카드리더기
케이블 / SSD
외장HDD,하드랙 / NAS
컨트롤러 케이블기타
멀티미디어/네트워크
사운드,스피커 / 영상장비,PC캠
네트워크 / 레이져포인트,프로젝터
무선 네트워크 / 블루투스/휴대폰용품
셋탑박스 / 헤드폰/이어폰
네트워크기타 / 태블릿
태블릿 악세사리 / 헤드셋
소모품/SW
잉크 / 토너
소모품 / 공미디어
게임 / S/W
용지,라벨
디지털완제품
서버 / 데스크탑
베어본 / 노트북
노트북주변기기 / MP3
PDA / PMP/DMB
CCTV
세트PC
조립비/택배비/기타
게임
PC 게임 /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 XBOX 360
Wii
다나와 표준PC
영상기기
DVD/VCR/DivX / 프로젝터/OHP
divx / Divx플레이어
영상음향
차량용품
차량용블랙박스
휴대폰
휴대폰주변용품 / 디지털오디오
임시
생활가전
청소기 / 화장품냉장고
계절가전 / 휴대용
조명 / 스탠드
3com-mall
스위치 허브 / 무선랜
전기용품/멀티탭
기획전패키지
음향기기
헤드폰/이어폰 / 스피커/오디오셋트
영상음향 / 스피커
디지탈TV
생활용품
영업시간 평일 :오전 09:00~오후 4:30 토: 오후2:00마감 택배발송함
휴 무 일 일요일,법정공휴일 휴무
전화문의 02-713-0730, 713-0731
은   행 국민(주택)은행
계   좌 01540104008414
예금주 (주)근호컴
  HOME > 질문 / 답변

 
  임원섭 (2017-11-28 21:12:40)   [조회:12]
  AS문의드립니다  

9월말인가 추석전에 직접방문하여 샌디스크128기가를 현금구매했었습니다.

요며칠전부터 스마트폰의 카메라가 저장이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되길래 이것저것확인하다보니 결론이 sd카드가 문제가 있더군요.

다른핸드폰으로 장착해보니 sd카드를 쓰기,지우기가 불가능합니다.

따로 영수증을 보관중이지도 않고, 제품박스도 버린상태인데 as나 교환(sd카드는 as가 불가능하고 새제품으로의 교환밖에는 안됀다고 알고있습니다) 이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절차를 알고싶습니다
 
 
관리자 샌디스크제품박스에 붙어있는 홀로그램정품스티커를 떼어서 제품에 붙이거나 보관하고있으면 as가능합니다. 제품정품스티커 홀로그램에 나와있는 업체를 검색하셔서 그곳에서 처리받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11/30 19:02:34
 
이름
비번
이용약관 | 회사소개 | 개인정보처리방침 | 쇼핑몰 이용가이드
㈜근호컴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의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2가 선인상가 16-1번지 22동 3층 32호
사업자 등록번호: 106-86-20268    대표자 : 최윤화
고객센터: 02-713-0730, 713-0731    팩스 : 02-2120-2225    개인정보관리자 : 최윤화,박영석
상호 : ㈜근호컴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용산01493호  
E-mail : kunhocom21@naver.com